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배관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데이지청둥오리 2020. 6. 16. 02:27


배관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잘 정비된 배관은 집이 손상되지 않도록 하는 데 중요하다.


하지만, 여러분의 배관 시스템이 일을 필요로 하고 전문가에게 전화할 여유가 없거나, 집에 앉아서 하나를 기다릴 시간이 없을 때가 있을 수 있다.


이 기사의 조언은 당신에게 집 배관을 고치고 그것을 유지하기 위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시끄러운 파이프를 쉽게 고칠 수 있다.


노출된 모든 파이프를 고정해야 한다.


바닥이나 벽에서 혼자 작업하지 않으려면 전문가에게 숨겨진 파이프를 고정시키십시오.




정화조의 백업을 막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좋은 팁은 적어도 5년마다 정화조를 주입하도록 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탱크 안에 침전물이 쌓이는 것을 방지하여 집에 백업이 발생하거나 전체 패혈증 시스템이 고장나는 것을 방지할 수조 내에 침전물이 쌓이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가끔 정화조를 배수시키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 수도 있지만, 손상된 정화 시스템을 수리하는 비용이나 오수가 집에 다시 들어올 때의 정화 비용에 비하면 너무 싸다.




당신은 당신의 변기에 있는 파란색 화장실 태블릿, 표백제 또는 다른 냄새 제거제를 사용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이 알약들이 변기를 청소하고 냄새를 숨기는 쉬운 방법일 수도 있지만, 그것들은 변기의 고무 비품을 분해할 수 있는 화학 물질을 함유하고 있다.


이러한 제품을 장기간 사용하면 변기의 기능이 느려지거나 정지될 수 있다.




기름, 지방, 그리스를 하수구에 버리지 마십시오.


기름은 결국 굳어져 배수가 막힐 것이다.


이것은 특히 지방이 날을 더 느리고 덜 효율적으로 돌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쓰레기 처리에 해를 끼친다.


싱크대 바깥에 있는 기름은 모두 폐기해야 한다.




모든 배관 작업을 한 번에 계획하십시오.


배관 고치는 작은 문제가 필요할 때마다 전화를 걸 수도 있지만, 시스템이 나쁘다는 것을 안다면 한 번만 전화를 걸면 전화하기 전에 주요 수리를 위해 저축을 시작할 수 있다.


또 다른 이유는 배관공들이 시간당 요금을 낮추고, 부분적인 시간 효과로 인해 모든 일을 한꺼번에 하면 청구 가능한 시간이 줄어든다는 것이다.




욕조 배수구의 훌륭한 유지관리는 베이킹 소다와 식초를 한 달에 한 번 배수구에 붓는 것이다.


파이프에서 화학 반응이 일어나므로 걸레나 플러그로 덮으십시오.


잠시 기다렸다가 끓는 물로 씻어낸다.


이 과정은 모발과 비누 찌꺼기를 제거함으로써 파이프를 열어야 한다.




식기 세척기로 물이 빠지는 것을 발견하면 주방 싱크 호스가 어떻게 설치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호스는 먼저 오르막길을 지나 내리막길을 따라서 싱크대와 식수가 섞이지 않도록 해야 한다.




보다시피, 집 안의 배관을 고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요령과 요령들이 있다.


집에서 팁을 사용하면 배관 비상사태를 고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문 배관공을 고용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